인사말

저희 홈포레스트 리조트를 찾아주신 모든 고객 여러분께 감사 드리며 항상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홈포레스트 리조트는 거제도의 중심지인 옥포에 위치해 있으며 거제대교 램프에서 차량 3분, 덕포 해수욕장에서 차량으로 5분 이면 이동이 가능 한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옥포 시내 중심지에 위치하고 있고 주변은 녹지로 구성되어 여러분의 여행을 한층 더 Private 하고 쾌적하게 만들어 줄 것 입니다.

더욱이 홈포레스트 리조트의 절대가치인 “FACT “정신은 여러분의 여행을 더할 나위 없는 추억을 선사드릴 수 있음을 자신 합니다.

인사말

홈포레스트 리조트 “FACT”

Facility호텔 급 수영장 및 헬스장, 국내에 비교 불가능 한 넓은 테라스, 내 집과 같은 고급 비품 세팅으로 여러분의 여행은 더욱 고급스러워 질 것 입니다.
Activity감성 캠핑 공간에서 여러분의 캠핑 본능을 충족 시켜 드리겠습니다.
Clean홈포레스트 리조트가 타협 할 수 없는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 중 하나 입니다.
기존 리조트가 하지 않는 호텔 이불을 제공하며 자체 매트리스 Clean 시스템으로 고객이 느끼지 못하는 곳까지의 깨끗함이 저희가 추구하는 가치 입니다.
Together클럽 느낌의 세련된 라운지에는 여러분의 추억을 공유 하는 소통의 장이 마련 되어 있습니다.
친구, 가족, 연인들과 함께 오셔서 즐거운 추억 만들기에 최고의 장소 임을 확신하며, 일상에 지친 심신을 쾌적한 저희 홈포레스트 리조트에서 맘껏 풀고 가십시오.